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전남신용보증재단

소기업·소상공인의 성공을 지원하는 종합 플랫폼

Jeonnam Credit Guarantee Foundation

전자민원

신청하신 민원은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」에 근거하여 접수 처리되오니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다음 안내를 읽어보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보증제도 등에 관한 질의는 '질문과 답변'을 통하여 하시기 바라며, 민원성 글이 아닐 경우 타 게시판으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.
특정 또는 불특정 대상에 대한 욕설 및 비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민원접수 후 사실 확인을 위해 온라인 및 유선으로 민원인에게 연락이 취해 질 수 있습니다.
민원신청 시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노출을 삼가 주시고, 전남신용보증재단은 직접 전화를 걸어 보증상담을 하지 않으니 브로커 등 재단을 사칭하여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시에는 금감원(국번없이 1332)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.

민원접수 및 처리절차

  • Step. 01

    민원신청

    성명, 주소, 주민번호,
    연락처 등을 반드시 기재

  • Step. 02

    민원접수

    민원담당자가 접수하여,
    해당 부서의 민원처리자 지정

  • Step. 03

    민원처리

    관련기관 및 부서와 협의
    하여 민원처리자가 민원처리

  • Step. 04

    처리결과 통보

    민원처리결과를 온라인 및
    유선으로 민원인에게 통보

민원신청 및 조회

로딩중